이한국인의 유별난 매운맛 사랑. 우리나라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입안이 얼얼하고, 땀이 뻘뻘 날 정도의 매운 음식을 찾는다. 매운 음식의 종류는 다양하지만, 그중 매운 등갈비찜은 매운맛에 열광하는 젊은이들이 즐겨 찾는 대표 음식으로 꼽히는데~ 고춧가루의 감칠맛과 등갈비의 고소한 맛이 적절히 조화를 이뤄 남녀노소가 사랑하는 매운 등갈비찜. 야들야들한 육질에 뜯고 맛보는 재미까지, 매운 등갈비찜은 자꾸만 손이 가는 중독성 강한 음식으로 정평이 났다. 이 등갈비찜으로 인적 드문 주택가에서 연 매출 12억 원을 달성해 대박 신화를 이뤄낸 청년이 있으니~ 바로 서울특별시 노원구에서 등갈비찜 전문점을 운영하는 서윤호(32세) 씨가 그 주인공!
한산한 주택가 골목에 자리한 갑부의 등갈비찜 식당. 하지만 평일임에도 불구, 오픈 시간이 되자마자 가게 앞은 순식간에 손님들의 오픈런 행렬로 진풍경이 펼쳐지는데~ 점심시간이 한참 지난 시간에도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단단히 사로잡고 있다. 갑부가 개발한 특제 조리법으로 끓여낸 등갈비찜은 말 그대로 ‘맛있게 매운 것’이 특징. 게다가 나이 지긋한 어르신들도 즐겨 찾을 만큼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한다고~ 여기에 등갈비찜과 환상궁합을 자랑하는 사이드 메뉴가 있으니, 바로 고소한 메밀 전과 나물 볶음밥! 등갈비찜의 뼈를 발라 메밀 전으로 돌돌 말고 매콤한 국물에 푹 찍어 먹으면 그 맛이 일품이다. 곤드레나물과 궁채나물을 잘게 썰어 들기름으로 볶아 낸 볶음밥은 매운맛으로 입이 얼얼해질 때쯤 입안을 환기하는데 그만~ 양념 국물을 쓱쓱 비벼 한입 먹으면 그 맛도 꿀맛이다. 윤호 씨는 신선한 곤드레나물을 구하기 위해 직접 충청북도 단양의 농장을 수시로 방문하는 일도 마다하지 않는데~
부자가 되고 싶다면, 이들처럼 꿈꿔라! 서민갑부 매주 토요일 밤 7시 50분 방송
다른 회차 보기
추천 영상
댓글
댓글 0개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SNS 회원정보 입력
이름
이메일
@
연락처
-
-
※ 주의사항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구매자 확인이 안될 경우 환불, 또는 결제 취소가 불가하며,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채널A의 각종 서비스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올려진 정보를 얻고자 하실 때에는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채널A가 제공하는 모든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여 연결(링크)된 사이트에 수록되어 있는 정보 중에는 회원의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불쾌감 또는 피해를 주는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채널A의 각 사이트 및 동호회 서비스 등에서 채널A 사이트 외부로의 링크 결과 열람하시는 사이트에서 현행 국내법상 불법이거나, 사회의 일반통념, 질서 및 미풍양속 등에 어긋나는 내용을 사전에 차단 하는 것과 관련하여 채널A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채널A는 네트워크에 링크된 모든 사이트에 수록된 자료의 정확성이나 상표법, 저작권법 등의 관계 법령의 준수 여부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부인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채널A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는 웹사이트 또는 제3자에 의하여 채널A네트워크 상에서 작동되거나 제공되는 모든 정보, 상품들은 채널A의 통제 권한 밖에서 제작, 게시 및 작동되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들이 복제 인용 등의 방법으로 채널A 사이트 안에 다른 사이트의 콘텐츠를 제공하였을 경우, 콘텐츠의 내용은 제3자에 의하여 개발되었고 회원에 의해 게시되었므로 채널A의 책임 여부와는 무관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채널A가 스스로 제공하는 콘텐츠에 관하여는 위에 열거된 법령과 혹시 누락된 법령일지라도 관련 법령을 준수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채널A의 서비스에 관하여 일반적 혹은 관계 법령의 준수에 관한 조언을 하고자 하실 때에는 언제나 홈페이지에 게시된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